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브롤스타즈 CF, 이병헌 과거 드라마부터 영화·뮤직비디오 주요 장면 패러디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가 배우 이병헌과 함께 제작한 CF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셀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병헌 주연의 브롤스타즈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게시 2일 만에 화제를 모으며 11일 15시 기준 약 47만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브롤스타즈 광고는 핸드슬라이서, 스턴건, 미스터강, 피치브라더스, 플라워브라더스 등 5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플라워브라더스를 제외한 모든 테마에서는 이병헌이 과거 등장한 영화 또는 드라마,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한 모습을 패러디했다...

2019-03-11
롯데컬처웍스 , ‘해피앤딩 스타체어-이병헌’ 성료

[서울경제] 지난 2월 10일, 관객과의 대화에 기부를 결합한 신개념 GV ‘해피앤딩 스타체어’의 첫 번째 자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영화를 통해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나눔 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이 뜻 깊은 행사의 시작을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이병헌이 열어주었다. 롯데컬처웍스의 신규 사회공헌 사업인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주인공인 배우가 본인에게 의미를 갖는 지역과 영화를 직접 선정해 해당 지역의 영화관에서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는 형태다. 기존 대다수...

2019-02-12
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 개최…첫 번째 주인공은 이병헌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롯데컬처웍스가 배우와 관객과의 대화(GV)와 기부를 결합한 신개념 행사 ‘해피앤딩 스타체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배우가 본인에게 의미 있는 지역과 영화를 선정해 그곳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GV를 진행하는 행사다. 기존 GV가 서울을 기반으로 이뤄진 점, 모더레이터 주도로 영화 이야기를 관객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점 등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당일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당 지역 ...

2019-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