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격변의 시간"…이병헌X김태리 '미스터 션샤인'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8-04-07 조회수 211



하반기 기대작 '미스터 션샤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측은 7일 오후 네이버TV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조국인 조선에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내용을 그린다. 역사에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의병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휴먼멜로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영화 못지않은 화려한 영상미와 이응복 감독 특유의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등 주연 배우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조선 최고의 사대부 가문에서 태어나 최유진(이병헌 분)의 운명을 흔들 고애신 역을 맡은 김태리는 내레이션으로 기대를 모았다. "오늘은 낯설며 내일은 두려운 격변의 시간이었다. 우리 모두는 그렇게 각자의 방법으로 격변하는 조선을 지나는 중이었다"는 내레이션이 '미스터 션샤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김은숙 작가, 이응복 감독의 세 번째 작품 '미스터 션샤인'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tvN '미스터 션샤인' 티져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