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이병헌, 데뷔 30주년 축하 지하철 광고 앞 인증샷
등록일 2020-07-30 조회수 990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이병헌이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팬들의 지하철 광고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병헌은 30일 "팬들의 서포트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부디 안전하게 지내시기를!(Feeling grateful for all my fans support. Please stay safe!)"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병헌은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지하철 광고 옆에서 포즈를 취했다. 광고에는 1991년부터 2020년까지 데뷔 이후 30년간 톱스타의 자리를 지켜온 이병헌을 축하하는 공식 팬클럽 루버스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병헌은 마스크와 뿔테 안경으로 얼굴을 가린 상태지만, 자신의 얼굴이 담긴 광고물 앞에서 두 번이나 인증샷을 찍으며 기쁨을 표현했다.



한편 이병헌은 현재 송강호와 이병헌, 임시완, 전도연 등과 함께 영화 '비상선언'을 촬영 중이다.



eujenej@news1.kr

====================================================================

'이민정♥︎' 이병헌, 데뷔 30주년 축하 광고 인증.."서포트 감사해"[★SHOT!]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이병헌이 팬들의 데뷔 30주년 기념 광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병헌은 30일 자신의 SNS에 “팬들이 서포트에 감사함을 느낀다. 안전하게 지내시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병헌이 팬들이 만들어준 데뷔 30주년 지하철 광고판을 직접 찾아가 인증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팬들은 이병헌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하며 ‘우리가 함께 지나온 흔적 30년’이라는 문구를 더했다. 이병헌은 팬들의 지지에 고마워하며 직접 광고를 찾아 인증 사진을 찍고 공개한 것. 고마움과 기쁨을 함께 전하고 있는 이병헌이다.



이병헌은 현재 영화 ‘비상선언’ 촬영 중이다. /se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