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이병헌, 올해의 남자배우상
등록일 2022-02-24 조회수 441






디렉터스컷어워즈/네이버TV © 뉴스1

 



디렉터스컷어워즈/네이버TV © 뉴스1

(서울=뉴스1) 배우 이병헌이 영화 '남산의 부장들'로 올해의 남자배우상을 수상했다.



이병헌은 24일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된 제20회 디렉터스컷어워즈에서 "이런 큰 영광을 제게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감독님들 영화인들 모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상을 받는 건 배우에게 기쁘고 행복한 일인데 특히나 디렉터스컷에서 상을 받는 건 의미가 깊다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또 이병헌은 "영화 현장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해주시는 감독님들께서 주시는 상이기 때문에 어떤 상보다도 특별하고 의미가 있다"며 "긴 시간을 팬데믹으로 힘들고 우울한 시간인데 제게는 이 상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기쁨을 주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동안 영화를 하면서 많은 시상식, 영화제, 뒤풀이 등 행사들에서 이야기를 나눈 것이 행복하고 기쁘고 재밌는 시간이었나 요즘 들어 더 깊게 생각하고 절실한 상황이라 생각한다"며 "얼른 이 상황이 빨리 끝나서 많은 영화인들이 웃으며 안부를 묻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면서 "조만간 현장에서, 행사에서 여러분들 뵀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디렉터스컷어워즈는 영화 현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감독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올해의 감독과 배우를 선정하는, 한국영화감독조합 주최 및 주관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