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글로벌 SUV를 표방하는 르노삼성 ‘QM6’, 월드 스타 이병헌을 만나다
등록일 2016-09-22 조회수 2000

9월 1일 서울 봉은사로 부근 스튜디오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신차, 글로벌 프리미엄 SUV ‘QM6’의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 중략 ------



르노삼성차 ‘QM6' 화보 촬영현장에서 배우 이병헌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

르노삼성 ‘QM6의 앰배서더(Ambassador)’로 발탁된 배우 이병헌과 함께 했던 이날 화보촬영 현장은 촬영 전부터 다시 찾아온 늦더위 만큼이나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었다. 말끔한 수트 차림의 이병헌은 촬영 전 대기 시간에도 QM6 마이센 블루의 외관과 운전석의 문을 열어 살펴보고, 뒷좌석에도 직접 착석하는 등 차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다.

QM6의 뒷좌석의 무릎 공간을 좌우하는 레그룸은 289mm를 확보하여 건장한 남자의 표준인 이병헌이 앉기에도 여유가 있었으며, 넓은 뒷좌석 공간과 안락한 가죽 시트는 세단 못지않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나머지 기사 보러가기 ▼

http://car.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9/22/2016092200702.html



 

르노삼성차 ‘QM6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배우 이병헌과 함께 한 화보 촬영현장



(조선닷컴 특별취재팀: 글·사진/김보현, 영상/한용호, 편집/허준영, 기획/성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