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이병헌과 이병원이 알려주는 'QM6' 4WD의 필요성
등록일 2017-06-08 조회수 818



르노삼성이 배우 이병헌을 내세워 'QM6'의 4륜구동 시스템의 필요성을 알리고 나섰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는 QM6의 ALL MODE 4X4-i®시스템과 일상생활에서 4WD의 필요성을 알리는 바이럴 영상 ‘이병헌 vs 이병원’이 공개 1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4만 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QM6의 모델인 배우 이병헌 씨와 영화 속 이병헌 씨의 캐릭터를 패러디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이세진 씨가 함께한 이번 영상은 실제 주행에서 2WD와 4WD의 차이점을 전달한다. 특히 이병헌 씨의 내레이션을 통해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QM6 만의 4WD시스템인 ALL MODE 4X4-i®의 장점을 강조했다

영상 속에서는 두 배우가 각각 2WD와 4WD로 마른 노면과 비가 와서 젖은 노면을 달리는 모습을 통해 4WD가 주는 주행 안정성을 이해하기 쉽게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이를 통해 4WD가 오프로드, 빙판길 주행 등 특별한 상황에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빗물로 미끄러운 주차장 노면, 접지·구동력을 무너뜨리는 언덕 커브길 등 일상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정지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QM6의 4 WD 시스템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CGV및 메가박스 영화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QM6 구매자 중 4WD 모델을 선택한 고객 비율이 전체의 52%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뉴스국 최은주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