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싸이가 SNS에 올린 화제의 영상 '이병헌의 후회'
등록일 2017-05-25 조회수 967


어색한 몸짓으로 '코믹 안무'를 선보이는 자신을 보고 후회하는 이병헌의 모습이 화제다.

 

24일 가수 싸이는 자신의 SNS에 #이병헌의 후회, #한 번 더, #I LUV IT 등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한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은 싸이의 ‘I LUV IT' 뮤직비디오와 2013년 이병헌이 출연했던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를 합성한 것으로 뮤직비디오 속 어색한 춤을 선보이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후회하는 이병헌의 모습이 담겼다.

 

심각한 표정으로 머리를 감싸며 우스꽝스러운 안무를 선보이는 자신의 모습을 보던 이병헌은 끝난 줄 알았던 순간 “한 번 더”라고 외치는 장면을 보고 절규하며 눈을 감아버린다.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한편 싸이는 지난 16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이병헌의 춤 실력을 칭찬했다. 그는 “사석에서 형(이병헌)이 춤추는 걸 잠깐 본 적이 있다”며 “혼자만 보기 아깝다고 생각해 그 후 매일 졸랐다”고 밝혔다. 이어 “(이병헌 형이) 춤 욕심이 있다. 잘 안 꺾였다고 다시 가자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중앙일보] 싸이가 SNS에 올린 화제의 영상 '이병헌의 후회'